펄세스,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아이스크림 홈쇼핑 판매
문화·생활
입력 2024-06-27 17:22:16
수정 2024-06-27 17:22:16
정의준 기자
0개

식품기업 펄세스(대표 양승철)는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아이스크림을 오는 29일 홈쇼핑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바와 컵 형태로 각각 바닐라와 초콜릿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바의 경우 바닐라와 초콜릿 모두 초코렛 코팅을 감쌌지만 당 제로로 만들었으며, 아이스크림이 가진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려 구매자들에게 건강하고 시원한 단맛을 선사한다.
특히 해당 제품은 칼로리가 일반 아이스크림의 절반 수준인 80~165kcal에 불과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펄세스는 미니컵 14개를 사면 사은품으로 바 제품 4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펄세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으로 홈쇼핑 판매, 전국 마트와 편의점 등 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도 아이스크림에 선뜻 손이 갈 수 없었던 분들과 자녀의 건강을 생각해 아이스크림을 멀리했던 부모님에게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무더위를 날려줄 선물이 될 것”이라며 “펄세스는 앞으로 단맛의 즐거움을 멀리했던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펄세스는 오는 7월 2일에도 홈앤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인허가 담당자 맞춤형 청렴교육 실시
- 2영광 한빛원전 2호기 황산 누출…고창 지역사회 불안 확산
- 3고창군,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정기회의 보은 법주사 개최
- 4남원시의회, 국회 찾아 '공공의대 법안' 통과 설득 나서
- 5대구광역시, 장마철 대비 풍수해 대책 점검회의 개최
- 6대구광역시, 공문서 위조 및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 당부
- 7'대구 군 공항 이전사업' 국정과제 채택 위한 국회 정책세미나 개최
- 8대구교통공사, 전 역사 장애인화장실에 비데 설치
- 9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심장이식 100례’ 달성
- 10“SNS 입소문으로 하이원리조트의 매력을 세계에 알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