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아이스크림 홈쇼핑 판매
문화·생활
입력 2024-06-27 17:22:16
수정 2024-06-27 17:22:16
정의준 기자
0개

식품기업 펄세스(대표 양승철)는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아이스크림을 오는 29일 홈쇼핑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바와 컵 형태로 각각 바닐라와 초콜릿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바의 경우 바닐라와 초콜릿 모두 초코렛 코팅을 감쌌지만 당 제로로 만들었으며, 아이스크림이 가진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려 구매자들에게 건강하고 시원한 단맛을 선사한다.
특히 해당 제품은 칼로리가 일반 아이스크림의 절반 수준인 80~165kcal에 불과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펄세스는 미니컵 14개를 사면 사은품으로 바 제품 4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펄세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으로 홈쇼핑 판매, 전국 마트와 편의점 등 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도 아이스크림에 선뜻 손이 갈 수 없었던 분들과 자녀의 건강을 생각해 아이스크림을 멀리했던 부모님에게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무더위를 날려줄 선물이 될 것”이라며 “펄세스는 앞으로 단맛의 즐거움을 멀리했던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펄세스는 오는 7월 2일에도 홈앤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