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공개…아이스크림 4종 출시

펄세스(대표 양승철)가 당제로 식품 통합브랜드 ‘제로윗’을 공개하고 첫 상품으로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창업한 펄세스는 사람의 생명의 소리라는 의미로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선사하자는 신념으로 크릴오일 제품인 ‘크릴56’, 천연 설탕대체제 ‘스테비아스위트’와 스테비아스위트를 사용한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등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로윗’은 설탕이 아닌 천연 대체당 스테비아로 단맛을 살린 제로당 식품 브랜드로 펄세스는 이미 1억 잔 판매를 돌파한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인기를 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줄 ‘제로윗’ 아이스크림으로 이어간다는 목표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바와 컵 형태로 각각 바닐라와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바의 경우 바닐라와 초콜릿 모두 초코렛 코팅을 감쌌지만 아이스크림 특유의 쫀득함과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칼로리가 일반 아이스크림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다.
특히 펄세스는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모델인 배우 소유진을 ‘제로윗’ 앰배서더로 선정, 소유진 배우와 함께하는 ‘제로윗’ 브랜드 광고를 통해 당섭취의 위험을 알리고 건강한 단맛을 통해 부모에게 안심과 신뢰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고, 단 음식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식품에 대한 오래된 고정관념을 깨고 건강한 단맛을 선사하기 위한 펄세스의 노력이 ‘제로윗’으로 이어졌다”며 “1억잔 판매를 돌파한 스테비아 커피믹스에 이어 또 하나의 인기 제품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펄세스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 ‘홈앤쇼핑’을 통해 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구매채널을 늘려갈 계획이다. 또한 ‘제로윗’ 제품은 스테비아 커피믹스와 아이스크림에 이어 디저트류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인허가 담당자 맞춤형 청렴교육 실시
- 2영광 한빛원전 2호기 황산 누출…고창 지역사회 불안 확산
- 3고창군,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정기회의 보은 법주사 개최
- 4남원시의회, 국회 찾아 '공공의대 법안' 통과 설득 나서
- 5대구광역시, 장마철 대비 풍수해 대책 점검회의 개최
- 6대구광역시, 공문서 위조 및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 당부
- 7'대구 군 공항 이전사업' 국정과제 채택 위한 국회 정책세미나 개최
- 8대구교통공사, 전 역사 장애인화장실에 비데 설치
- 9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심장이식 100례’ 달성
- 10“SNS 입소문으로 하이원리조트의 매력을 세계에 알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