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고객 초청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골프 대회 개최
차량 출고 고객 120명…신페리오 방식 통한 성적 산출
친환경 캠페인·홀 경품 이벤트·특별 전시 등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7일 경기 이천시 웰링턴 CC에서 고객 초청 골프 대회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지역 예선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지역 예선은 더클래스 효성에서 차량을 출고한 고객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18개 홀에서 스트로크 플레이로 경기를 시작해 신페리오 방식을 통해 참가자 성적을 산출했다.
대회 결과, 총 8명의 아마추어 골퍼가 올해 8월 개최되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내셔널 파이널’에 참가할 자격을 얻었다.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을 위한 골프 대회로, 매년 60여 개 국가에서 6만여 명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해 왔다.
이번 대회에서는 ESG경영 확산 차원에서 에코백을 웰컴기프트로 준비했다. 또 ‘위글위글’과 협업해 대나무 섬유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위글위글 에코 밤부 머그컵’에 음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도 운영했다. 롱기스트·니어리스트 이벤트, 프로와 대결을 펼치는 ‘프로를 이겨라’ 등 경기 중간 홀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 외에도 홀인원 경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패밀리 전기 SUV ‘EQB’ 차량과 덕시아나 침대를 준비했다. 클럽하우스에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와 함께 특별 전시를 진행하기도 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경험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전, LNG 발전용 이산화탄소 포집 실증플랜트 준공
-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60억원…전년 동기比 63%↓
- 한미약품, 1분기 영업익 590억원…전년 동기 대비 23%↓
- 금호타이어 1Q 매출 1조 2062억원·영업익 1448억원
- 중기부, 소상공인 수출 컨설팅 지원사업 참여 모집
- 송병준 벤처기업협회장, "벤처 육성이 최우선 경제 정책”
- 아라치치킨, 신메뉴 ‘계이득 치킨’ 시리즈 출시
- 크래프톤, 1분기 매출 8742억원…역대 최대 분기 매출
- 바이오메라와 베이비빌리, 영유아 장 건강 ‘신똥방똥 캠페인’ 성료
- 에스제이그룹, LCDC 패션·편집샵 성장 박차…한남·성수 팝업 출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전, LNG 발전용 이산화탄소 포집 실증플랜트 준공
- 2사천시 가족센터-시설관리공단, 취약위기 가정 대상 주거환경 개선활동 진행
- 3장성군,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선정
- 4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5' 중기부 장관상 수상
- 5여수교육지원청, 민원응대 역량 강화 연수 실시
- 6해남군, 5월 3~5일 공룡대축제 개최…'사진 찍기 감성 자극'
- 74개 자산운용사, 금투협 정회원 신규가입
- 8광양시, 신규 공직자 위한 역량강화 교육 실시
- 9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60억원…전년 동기比 63%↓
- 10한미약품, 1분기 영업익 590억원…전년 동기 대비 2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