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주얼리 ‘쇼메’ 명동본점 부티크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4-05-29 09:37:33
수정 2024-05-29 09:37:33
이혜란 기자
0개
명동본점 매장 재단장…고객 전용 응대 공간도 마련해 만족도 제고

[서울경제TV=이혜란 기자] 롯데면세점이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쇼메’ 명동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019년 3월부터 쇼메의 면세채널 부티크를 단독으로 운영 중인 면세사업자다.
양사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쇼메 부티크를 기존 11층에서 10층으로 이동하며 매장 또한 20평 규모로 약 2.5배 확대 조성했다. 매장 내부엔 VIC전용 응대 공간을 마련했다. ‘조세핀’ 반지와 목걸이, ‘리앙’, ‘비 마이 러브’ 등 쇼메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컬렉션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새 단장을 마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부티크에서 쇼메를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코닉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단독 시계‧보석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매장 환경을 개선해 고객 경험을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진제약-CSL시퀴러스코리아, 판매 제휴 협약 체결
- 제주항공-카카오페이, 고객 여행 편의 위한 MOU 체결
-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진제약-CSL시퀴러스코리아, 판매 제휴 협약 체결
- 2제주항공-카카오페이, 고객 여행 편의 위한 MOU 체결
- 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4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5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6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7“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8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9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10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