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컴퍼니, 하니픽과 대만 디카드 협업 K-뷰티박스 출시

㈜바닐라컴퍼니(대표 박문희)는 자사의 K-뷰티 정보플랫폼 하니픽(Hanypick)과 대만의 커뮤니티 플랫폼 ‘디카드(Dcard)’가 협업한 신규 K뷰티 큐레이션 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니픽은 ‘한국언니 하니가 골라주는 K뷰티’를 콘셉트로 국내 인디 뷰티 브랜드부터 중견 브랜드까지 K-뷰티 제품을 대만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의 글로벌 시장에로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바닐라컴퍼니의 프로젝트이다.
특히 2022년 서울 뷰티위크 사업화 부문 피칭대회에서 서울시장상 수상, 2023년 SBA 글로벌 SNS 마케팅 파트너스에 선정된 바 있다.
디카드는 2015년 설립 후 젊은 유저층의 소통 창구로 천만 명 이상 회원을 확보하는 등 빠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대만의 대표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양사가 협업으로 선보인 K뷰티 큐레이션 박스는 클리오, 데이지크 등 국내 우수 뷰티 제품들을 소싱해 대만의 주요 소비층을 타깃으로 만든 제품이다.
바닐라컴퍼니는 해당 K뷰티 큐레이션 박스가 출시 후 3시간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며, 이번 협업이 한국 뷰티 산업의 대만시장 점유율 확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문희 바닐라컴퍼니 대표는 "브랜드와 글로벌 최종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이 K-뷰티의 글로벌 성공에 가장 중요한 일”이라며 “하니픽과 디카드의 성공적인 이번 협업은 K뷰티 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발자취를 내딛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가별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조주완 “美 관세 효과 2분기 본격화”
- ‘中 아마존’ 징둥 국내 진출…토종 이커머스 ‘긴장’
- HD한국조선해양, 1분기 ‘깜짝 실적’…전망도 ‘활짝’
- “홍삼, 근감소증 줄이고 알츠하이머 증상 개선”
- 기아, 1분기 매출 28兆 ‘신기록’…“2분기도 자신”
- ‘해킹 사고’ SKT, 대국민 사과…“유심 무상교체”
- [위클리비즈] “어렸을 적 나로”…카뱅, AI로 '내 안의 어린이 찾기'
- 천일에너지, 서울시와 ‘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 협약
- 함께하는사랑밭, 한부모가정 부모 이야기 책으로…‘필굿’ 첫 모임 성료
- 텐텍, 태국 ICLAS 참가…‘텐써마’ 등 의료기기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고창갯벌 세계유산 지역센터 건립' 설계 용역 보고회
- 2고창군, 제131주년 동학농민혁명 무장기포기념제 개최
- 3경북테크노파크, 2025년 경북지역 기업지원 통합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 4대구행복진흥원, 제11기 꿈드림 청소년단 위촉식
- 5오경준 대구경북병무청장, 특수학교 경희학교 방문
- 6iM뱅크(아이엠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 기념 환전 고객 대상 골드바 추첨 증정 이벤트 실시
- 7대구도시개발공사, 2025년 신입사원 채용 경쟁률 102:1 기록
- 8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 일반직원 채용 원서접수 경쟁률 20.8대1
- 9대구대, 대한배아전문가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 10영덕군, 제4기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창립총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