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광고 '5,000만 뷰' 달성 기념 댓글 이벤트
증권·금융
입력 2024-02-21 00:55:29
수정 2024-02-21 00:55:29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NH농협은행이 NH올원뱅크 광고 영상 조회수 5,000만뷰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은 21일 배우 강하늘과 한소희가 출연한 NH올원뱅크 광고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합산 조회수 5,000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에 농협은행은 다음달 7일까지 '내 마음 One Pick 영상의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3편의 영상을 시청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의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한 5000명에게 치킨과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NH올원뱅크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H올원뱅크는 신속·간편한 디지털 금융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 된 콘텐츠와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