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사보 'KDN LIFE'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직원간 소통 활성화·정보 전달·공감 지식 등 맞춤형 콘텐츠 제작

[서울경제TV=신홍관 기자] 한전KDN이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 사내보 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 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용노동부의 후원으로 각 기업과 공공기관 등에서 제작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창달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발전을 위한 노력을 평가하는 행사이다.
한전KDN 사보 'KDN LIFE'는 ‘탁월함의 비밀’이란 주제로 내부 구독자인 직원들에게 경쟁력 향상을 위한 방법 제시와 회사 주요 소식 및 솔루션 소개로 직군을 넘어 회사 전체가 하나 되는 공감을 이끌고 있음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일상에서 헷갈릴 수 있는 지식과 ICT 기술에 대한 국내외 사례제시와 설명으로 사내‧외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생생한 전문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는 가교역할을 하는 소통 채널로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지속적 직원 참여형 콘텐츠 확대를 통해 직원이 바라보는 회사, 업무, 여가생활을 재조명하고 직원 간 서로에 대한 이해와 공감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코너를 개설하여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장항 한전KDN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앞으로도 사보를 통해 회사 사내외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과 공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여 읽고 싶은 사보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면서 “직원 및 가족, 국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수단으로 다가가 한전KDN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hknew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문화 4人4色 | 한윤정] 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제95회 남원 춘향제] 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 고창군, '고창갯벌 세계유산 지역센터 건립' 설계 용역 보고회
- 고창군, 제131주년 동학농민혁명 무장기포기념제 개최
- 경북테크노파크, 2025년 경북지역 기업지원 통합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