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키아프 서울 공식 스폰서 선정
증권·금융
입력 2023-09-08 17:13:15
수정 2023-09-08 17:13:15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자체 음료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키아프 서울(Kiaf SEOUL)’의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22회 키아프 서울의 공식 스폰서로서 행사 기간동안 VIP라운지 이용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키아프 서울은 올해로 22번째 개최되는 국내 대표 아트 마켓 행사다. 올해에는 오는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총 20여개국 약 210개 화랑이 참가, 작가 1300여명의 작품을 선보인다.
키아프 서울 측은 오랜시간 정성들여 만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제조 과정에 깊은 인상을 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유기농 녹차와 홍차, 사탕수수 원당을 주재료로 506시간 동안의 제조 과정을 거쳐 만드는 프리미엄 웰빙 음료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아트페어 협찬을 통해 국내 미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키아프 서울은 전세계 슈퍼 아트 컬렉터들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세계인들에게 K-콤부차의 맛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yk@seadai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