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잔망루피 만나고 시승하세요”…협업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는 오는 10월까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잔망루피와의 협업을 통해 MINI 브랜드 주요 타깃인 2030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이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의미의 ‘업리프팅 라이프(Uplifting Lives)’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MINI 잔망루피 협업 캠페인 이미지. [사진=MINI 코리아]
먼저 이달 중 MINI 3-도어 및 5-도어, MINI 컨버터블, MINI 일렉트릭 등 MINI 모델과 셀레브리티 잔망루피의 화보 4종이 공개된다. 화보를 통해 각 MINI 차량 특유의 개성 및 매력과 어우러진 잔망루피의 일상, MINI가 추구하는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포착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강남, 삼성, 인천 구월, 해운대 등 전국 MINI 공식 전시장 4곳에 ‘MINI x 잔망루피’ 디스플레이, 핑크 카펫, 포토월 등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팬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 전국 MINI 전시장 유리 벽면에서도 MINI와 함께 일상을 즐기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MINI 잔망루피 협업 캠페인 이미지. [사진=MINI 코리아]
협업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동안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MINI x 잔망루피 고뱃지, 차량용 데칼 등으로 구성된 전용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MINI 모델 내외부에 캐릭터 래핑과 조형물을 설치한 MINI x 잔망루피 래핑카 시승 체험 기회와 다양한 협업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MINI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MINI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억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돼 있다’ 시즌3 연재 개시
- 포스코그룹, 美 현지서 AI 대전환·한미 협력방안 논의
- 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 기아, ‘The 2026 K5·K8’ 출시…'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복숭아 활용한 여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억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돼 있다’ 시즌3 연재 개시
- 2포스코그룹, 美 현지서 AI 대전환·한미 협력방안 논의
- 3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4대구일시청소년쉼터 ‘다온’, 위기청소년 곁으로 달려간다
- 5수성아트피아, '브라비 솔리스트 앙상블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 6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7광주 광산구의회, 금호타이어 화재 조속한 대책 마련 촉구
- 8"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9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10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