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그러진곰' 덕후 모여라"…우리카드, 콜라보 한정판 디자인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우리카드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곰'과 콜라보한 한정판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로 지난달 출시한 신상품 '카드의정석 에브리원'에 망그러진곰 디자인 2종이 추가됐다. 내년 8월말까지 1년간 발급 가능한 한정판 디자인이며 카드 플레이트뿐만 아니라 상품안내장, 배송 세트까지 망그러진곰 에디션으로 받아볼 수 있다. 카드 혜택은 카드의정석 에브리원과 동일하다.
디자인은 망그러진곰 팬과 우리카드 고객의 선호도 조사 및 투표를 통해 엄선됐다. 올해 4월부터 망그러진곰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5개 콘셉트의 디자인 선호도 조사를 진행했다. 약 3만명이 참여했고 해당 게시글의 좋아요 수는 2만5,000개를 달성했다. 1·2위를 차지한 △행운망곰 △대왕망곰이 각각 2만9,000개, 2만1,000개의 투표를 받아 최종 선정됐다.
콜라보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카드를 발급받는 선착순 1만명 고객은 카드 수령 시 망그러진곰 한정판 스티커 2매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망그러진곰 캐릭터를 직접 그려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망그러진곰 쿠션 등 스페셜 굿즈도 증정한다.
카드의정석 에브리원의 연회비는 1만2,000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MZ세대에 인기 있는 캐릭터와 콜라보한 카드를 출시해 고객 기반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혜택과 디자인 모두를 충족시키는 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