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 론칭…3040 겨냥
경제·산업
입력 2023-08-21 09:25:21
수정 2023-08-21 09:25:21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홈쇼핑은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을 론칭하고 3040세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F/W시즌 신상품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겨울 패션 전략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 확대 ▲브랜드별 품목 다양화 ▲멀티채널 판로 확장 등을 내세웠다. 홈쇼핑 주요 고객인 5060세대를 넘어 젊은 층 고객을 아우르기 위해서다.
이에 F/W시즌 첫 신규 브랜드로 ‘영 앤 트렌디’ 콘셉트의 캐주얼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을 선보인다. 바쁜 3040세대 직장인을 위해 풀코디, 믹스매치 상품을 선보이는 등 신상품 25종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오후 7시 35분 130분 동안 ‘바이브리짓’ 론칭 방송을 열고 신상품 7종을 공개한다. 오는 29일에는 2차 론칭 방송을 열고 ‘Faux 가죽 재킷’, ‘데님 스커트’ 등 F/W시즌 신상품을 계속해서 공개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젊은 감성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브랜드 ‘바이브리짓’을 선보이게 됐다”며 “멀티채널 판매 전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F/W 시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억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돼 있다’ 시즌3 연재 개시
- 포스코그룹, 美 현지서 AI 대전환·한미 협력방안 논의
- 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 기아, ‘The 2026 K5·K8’ 출시…'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복숭아 활용한 여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억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돼 있다’ 시즌3 연재 개시
- 2포스코그룹, 美 현지서 AI 대전환·한미 협력방안 논의
- 3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4대구일시청소년쉼터 ‘다온’, 위기청소년 곁으로 달려간다
- 5수성아트피아, '브라비 솔리스트 앙상블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 6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7광주 광산구의회, 금호타이어 화재 조속한 대책 마련 촉구
- 8"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9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10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