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비대면으로 상품 가입하세요"…'리온 브랜치' 출시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신협중앙회는 모바일 웹플랫폼 ‘리온(ReON)브랜치’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리온브랜치는 별도 앱 설치, 공동인증서 이용 등과 같은 번거로운 절차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 신분증 촬영 등 비대면 실명확인 절차를 통해 각종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웹 기반 디지털플랫폼이다.
고객들은 리온브랜치를 통해 ▲수신 5종(요구불예금 및 예·적금) 가입, ▲여신 1종(주택담보대출) 가입, ▲체크카드, 지역화폐 발급, ▲조합원 정보변경, ▲이용조회 동의서 수집, ▲회비납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협은 리온브랜치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달 7일부터 10월 6일까지 ▲즉석 당첨 이벤트와 ▲체크카드, 지역화폐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벤트 참여자는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5,000명에게 2,000 원 상당의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리온브랜치를 통해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5만 원 이상 결제한 50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지역화폐를 발급받아 5만 원 이상 결제한 250명을 추첨해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2만 원권을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1회씩 참여할 수 있고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배봉숙 신협중앙회 디지털금융이사는 “앱을 설치하거나 공동인증서 없이 신협의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리온브랜치’로 한층 더 높아진 금융 접근성과 편리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