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0청년 프로모션으로 갤럭시 Z5 시리즈 사전예약 인기
갤럭시 Z 플립5 관심…69%의 예약 고객이 플립 선택
‘5! my wonderFlip’ 캠페인 효과로 2030 세대 절대적 지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SK텔레콤(SKT)은 8월 1일부터 시작된 갤럭시 Z 폴드5·플립5의 사전예약에서 청년 대상의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플래그십 단말 최대 예약량을 보였던 갤럭시 Z 폴드3·플립3 수준의 좋은 실적이 기대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외부 화면이 대폭 커진 혁신적 디자인의 갤럭시 Z 플립5에 대한 관심이 폭발,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 샵에서는 전체 갤럭시 폴더블 5 예약 고객 중 69%의 고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SKT가 갤럭시 폴더블 5의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중인 ‘5! my wonderFlip’ 캠페인도 이번 사전예약의 인기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0 청년 고객에게는 추가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그 효과 덕분인지 갤럭시 Z 플립5 예약은 2030 고객이 67%를 차지하고 있으며 갤럭시 Z 폴드5 또한 2030 고객이 57%를 차지하고 있다. (T다이렉트 샵, 예판 1일차 기준)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부사장)은 “혁신적 디자인의 갤럭시 Z 폴드 5·플립 5 사전예약이 청년층을 겨냥한 ‘0 청년’ 혜택과 프로모션을 만나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단말 개통이 시작되는 8일부터는 제휴카드, T안심보상 등 파격적인 구매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grace_ri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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