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캐스퍼’ 신규 고객에 주유비 할인
증권·금융
입력 2023-07-11 15:42:09
수정 2023-07-11 15:42:09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의 경형 SUV 차종인 '캐스퍼'(CASPER)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비 할인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GS칼텍스와 함께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차량 구매 후 1년간 24만원까지 주유비 할인을 제공해 고객의 차량 운영 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본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캐스퍼(캐스퍼 밴 포함) 신차 계약 시 △Hyundai Mobility카드(CASPER경차카드) △Hyundai Mobility카드 △Hyundai EV카드 △GENESIS CARD 등 현대차 PLCC로 500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용 조건을 충족하고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혜택을 신청하면 발급되는 GS칼텍스 '바로할인 보너스카드'의 정보를 '에너지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고 주유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차·캐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모빌리티 분야 PLCC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캐스퍼 오너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차량 구매·운영 비용 완화 등 고객의 스마트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