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하이브 넥스트 걸그룹 응원하고 연 2% 금리 혜택 챙기세요"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토스뱅크는 새 걸그룹을 뽑는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R U NEXT?)와 손잡고 ‘알유넥스트 함께 응원하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알 유 넥스트(R U NEXT?)는 하이브와 CJ ENM 합작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달 30일 첫 방영된다.
이에 토스뱅크는 알유넥스트 함께 응원하기 서비스를 통해, 저금하며 총 22명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참가자를 여러 팬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토스뱅크 모으기 공간에서 고객이 응원하고 싶은 참가자를 선택하면 사진과 함께 모으기 공간이 생성된다. 참가자 한 명 당 하나의 모으기 공간을 생성할 수 있어 최대 22개까지의 응원을 위한 모으기를 만들 수 있다.
저금할 때마다 응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으며, 응원 메시지와 저금한 금액은 각 참가자별 ‘함께 응원하기 게시판’에 공유된다.
해당 게시판에서는 응원 메시지와 저금한 금액이 랜덤 닉네임으로 설정되고 실시간으로 공유돼 다른 팬들이 작성한 응원 메시지도 함께 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만 17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또 최저 및 최대 금액 상관없이 2%(세전)의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알유넥스트 함께 응원하기 서비스에 참여하며 서바이벌 참가자들을 다 함께 응원하는 소통의 장으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유넥스트 함께 응원하기 서비스는 해당 프로그램 방영이 종료되는 시점인 9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모으기에 저금한 금액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지속 이용 가능하다. /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