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 오픈…“사전등록 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넷마블은 오는 7월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 시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빠르게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에서도 가능하다.
브랜드 사이트에는 '신의 탑' 주인공인 '스물다섯번째 밤'을 포함해 '쿤 아게로 아그니스', '라크 레크레이셔' 등 주요 캐릭터들의 주요 스킬, 포지션, 스토리 등이 담겨있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 ‘신의 탑’ 세계관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선사하며, 캐릭터 성장의 부담을 줄여주는 '신수 링크 시스템'을 제공한다. '신수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를 장착하는 슬롯을 성장시키는 방식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즉각적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오는 7월 전 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