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창립 9주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5-17 09:26:45
수정 2023-05-17 09:26:45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는 오는 26일 브랜드 창립 9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생활맥주 전국 매장에서는 마스코트인 유기견 ‘마크’의 캐릭터가 그려진 ‘생활맥주 구땡’ 코스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인증샷을 업로드 한 고객에게 생활맥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직영점에서는 명함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9주년 한정판 ‘생활맥주 고스톱 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9주년을 기념한 맥주인 ‘구이어’를 출시한다. 구이어는 트리플 헤이지 IPA로, 한정판매 되며 생활맥주 공식 SNS통해 판매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간 생활맥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매일 999명의 고객에게 9,000원 모바일 상품권이 랜덤 발급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