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창립 9주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5-17 09:26:45
수정 2023-05-17 09:26:45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는 오는 26일 브랜드 창립 9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생활맥주 전국 매장에서는 마스코트인 유기견 ‘마크’의 캐릭터가 그려진 ‘생활맥주 구땡’ 코스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인증샷을 업로드 한 고객에게 생활맥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직영점에서는 명함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9주년 한정판 ‘생활맥주 고스톱 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9주년을 기념한 맥주인 ‘구이어’를 출시한다. 구이어는 트리플 헤이지 IPA로, 한정판매 되며 생활맥주 공식 SNS통해 판매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간 생활맥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매일 999명의 고객에게 9,000원 모바일 상품권이 랜덤 발급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유럽 크로아티아 노선 특가 프로모션
- 한국타이어, 한화생명 볼파크서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 대한항공-현대카드, 전시 미술품 항공 운송 지원 위한 협약
- 이스타항공, ‘이글벳’과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 진행
- 'LG그룹 상속 분쟁' 구본능 회장, 검찰서도 무혐의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항공, 유럽 크로아티아 노선 특가 프로모션
- 2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3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4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5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6한국타이어, 한화생명 볼파크서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 7대한항공-현대카드, 전시 미술품 항공 운송 지원 위한 협약
- 8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 9금융 건전성 ‘적신호’ 부산, 전국 평균比 소득은 낮고 부채는 많아
- 10이스타항공, ‘이글벳’과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