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여행 맞춤 혜택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해외 이용금액 캐시백 및 주요 해외여행 예약 사이트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 회원이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을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 Pay 앱에서 응모 후 이달 말까지 해외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의 1%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또한, 이달 30일까지 트립닷컴, 부킹닷컴 등 주요 해외여행 예약사이트에서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로 결제 시 즉시 할인 또는 캐시백 해준다. 트립닷컴에서 이달 말까지 호텔을 예약하고 7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4%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부킹닷컴에서는 이달 말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까지 캐시백을 지급한다. 아고다 이용 시에는 최대 10% 할인, 쿨룩의 액티비티 6% 할인, 렌탈카스닷컴의 렌터카 10% 할인 행사도 이뤄진다.
아울러 4월 30일까지 해외 제휴가맹점에서 건당 20만원 이상 사용하고 할부 전환을 신청하면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대상 가맹점은 아고다·부킹닷컴·트립닷컴·호텔스닷컴·렌탈카스닷컴·쿨룩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여행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며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씨아이테크, 엠오디 흡수합병…AI 헬스케어 플랫폼 사업 본격화
- KB국민카드,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판매
- NH농협은행, 영농철 맞아 충남 당진 육묘장서 일손돕기 실시
- 릴리바이레드, 신제품 ‘이슬잔광 컬렉션’ 올리브영 단독 출시
- KB국민은행, 7억 달러 규모 선순위 글로벌 채권 발행
- 신한은행, 외국인 고객 대상 급여송금 환율 우대 이벤트
- 우리금융, 은행×증권 협업…CIB시장 공략 나선다
- KB국민은행,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업체 대상 600억원 규모 금융지원
- 코스피 2550선 부근 보합권 등락…코스닥 상승 출발
- LG생건, 아쉬운 미국 사업 성과…'중립'-한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