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강하늘과 함께한 '지금.고향으로' 광고캠페인 공개
증권·금융
입력 2023-04-10 16:52:43
수정 2023-04-10 16:52:43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NH농협카드가 ‘zgm.고향으로(지금.고향으로)’ 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 사업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이번 영상은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슬로건으로 했다. 환경·연령 등에 따라 달라지는 고향에 대한 이미지를 ‘요즘 고향’으로 재정의한 것이 특징이다.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고향이라는 소재를 가족이 사는 곳, 나만의 힐링 스팟, 추억이 담긴 곳으로 풀어냈다.
광고모델인 배우 강하늘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며 지금.고향으로 카드 혜택을 누리고 시장·야경·한옥·서핑 등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담아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향을 향한 여러 시선과 메시지를 지금 고향에서 경험하는 하나의 스토리텔링으로 담아 모두에게 공감 가는 광고캠페인이 되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다양한 홍보방안을 기획하고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캠페인 영상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