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티피코시 재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는 '티피코시'의 재론칭을 앞두고 LF몰에서 티피코시와 함께 했던 추억을 공유하는 '두유 리멤버 티피코?'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티피코시는 토탈 캐주얼 유니섹스 브랜드로 오는 17일 재론칭할 계획이다.
티피코시는 지난 90년대 LF(당시 반도패션, LG패션)가 선보인 패션 브랜드로 힙합, 레게, 락, 클래식까지 다양한 음악적인 요소를 접목한 패션으로 X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서태지와 아이들'을 모델로 기용하고 '김건모', '삐삐밴드' 등 당대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가수들이 출연한 CF를 선보였다.
재론칭을 기념해 LF는 당시 티피코시를 기억하고 있는 X세대와 당시의 감성과 추억을 공유하는 티저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LF몰에 과거 티피코시 테마로 꾸며진 이벤트 페이지에 티피코시와 함께 했던 추억과 재출시를 기대하는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6명을 추첨해 티피코시 가방을 증정한다.
또 오는 16일까지 티피코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인스타그램에 가지고 있는 티피코시 제품이나 사진, 영상들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티피코시 신규 가방을 증정할 계획이다.
LF 티피코시 관계자는 "티피코시는 기성세대에 향수를, 새로움을 갈망하는 Z세대에게는 호기심과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티피코시의 오리지널 브랜드 감성을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준비하고 있다"며 "브랜드 재론칭을 앞두고 진행하는 티저이벤트에 참여해 티피코시와 함께한 추억을 되살려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휴메딕스,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 ‘엘라비에’ 체험 파티 성료
- 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환기청정기 부문 1위
- 코웨이라이프솔루션-BnH세무법인 맞손…시니어 컨설팅 제공
- 네이버 지도, ‘자동 목적지 추천’으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
- 롯데케미칼, 수처리 분리막 공장 시노펙스멤브레인에 매각
- 中 허쩌시 쥐예 공필 모란화, 서울서 한중 문화관광 산업 교류의 장 열어
- 에코야 얼스, 기후행동기회소득 앱과 친환경 실천 보상 파트너십 체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서 K-뷰티 팝업 성료
- “150건 이상 기업 미팅 진행”…셀트리온, 바이오USA서 해외 파트너십 강화
- 대웅제약, 최신 반지형 혈압계 ‘카트 온’ 출시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휴메딕스,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 ‘엘라비에’ 체험 파티 성료
- 2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환기청정기 부문 1위
- 3코웨이라이프솔루션-BnH세무법인 맞손…시니어 컨설팅 제공
- 4BNK부산은행 중소상공인 상생 지원 업무 협약 체결
- 5네이버 지도, ‘자동 목적지 추천’으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
- 6우리銀, ‘Rising Leaders 300’ 5기 32개사 최종 선정
- 7롯데케미칼, 수처리 분리막 공장 시노펙스멤브레인에 매각
- 8산업은행, 남부권 총 3500억 규모 지역성장지원펀드 출자사업 공고
- 9신한은행·엔지니어링공제조합, 금융지원 업무협약 체결
- 10정기명 여수시장, 일본 방문해 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