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해외 모델로 샤이니 발탁…일본·베트남 공략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그룹 샤이니를 일본·베트남 해외 모델로 발탁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샤이니는 일본과 베트남에서 해외 전속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닥터지는 현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샤이니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밝고 맑은 에너지로 전 세계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대표 K 팝 아티스트 샤이니가 닥터지의 슬로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적합하다고 생각해 해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와 함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투 트랙 모델 전략을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먼저, 일본 시장에서는 큐텐재팬, 라쿠텐, 로프트, 플라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닥터지는 2021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온라인 채널은 물론 누적 3,800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12일까지 큐텐재팬에서 진행되는 메가와리 행사를 통해 샤이니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베트남 시장에서도 기세를 이어 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닥터지는 현재 사미샵, 소시올라, 왓슨스, 가디언, 쇼피, 틱톡샵 등 베트남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샤이니의 밝고 맑은 에너지와 일본 및 베트남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가 닥터지의 브랜드 진정성과 현지에서의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있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 투 트랙 모델 전략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2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3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4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5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 6완도해양치유센터, 파격 할인으로 '웰니스 여행' 문턱 낮춰
- 7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8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9양주시, 초등학생 순유입 '전국 3위'
- 10수원시, 집중호우로 인한 산사태 예방 '총력대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