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C&B, 밸런타인데이 맞이 ‘베피스’ 팔로우 이벤트 진행

생활위생 전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유아브랜드 ‘베피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피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스토리에 이벤트를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베피스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20일 인스타그램 디엠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는 흡수력을 높여 쾌적함을 더한 제품으로 3D 입체 엠보 커버를 사용해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아기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품질에서도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아기들에게 기저귀를 선물하고자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베피스 기저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다양한 이벤트로 즐겁게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코디 화장지, 물티슈,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인허가 담당자 맞춤형 청렴교육 실시
- 2영광 한빛원전 2호기 황산 누출…고창 지역사회 불안 확산
- 3고창군,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정기회의 보은 법주사 개최
- 4남원시의회, 국회 찾아 '공공의대 법안' 통과 설득 나서
- 5대구광역시, 장마철 대비 풍수해 대책 점검회의 개최
- 6대구광역시, 공문서 위조 및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 당부
- 7'대구 군 공항 이전사업' 국정과제 채택 위한 국회 정책세미나 개최
- 8대구교통공사, 전 역사 장애인화장실에 비데 설치
- 9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심장이식 100례’ 달성
- 10“SNS 입소문으로 하이원리조트의 매력을 세계에 알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