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온"스템엘린, GS홈쇼핑 매진 달성"
증권·금융
입력 2023-01-16 11:21:47
수정 2023-01-16 11:21:47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바이온은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이 GS홈쇼핑 설 특집 방송에서 매진 기록을 달성하고 해당 홈쇼핑 인체지방조직유래 줄기세포배양액 앰플 분야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이 날 방송은 △기본 구성 △더블 구성 △트리플 구성으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기프트 백’과 ‘하이퍼 액티브 셀 기프트 컬렉션’ 등을 처음 특별 구성으로 진행해 주문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템엘린의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만 병을 돌파하고 ‘줄기세포배양액앰플’ 중 네이버 누적 리뷰 수 1위를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겨울철 고영양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앰플과 크림을 동시에 사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이라며 “앞으로 스템엘린은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중국, 일본 유통 업체들을 대상으로 상품 설명회를 개최하고 수출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