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위시카드' 시리즈 3종 출시…"필수 혜택 모은 라인업"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위시카드'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 위시 시리즈 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한 혜택을 담은 '위시 올(All)' 카드, 나의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 카드, 함께하는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 카드 등 3종으로 출시된다.
먼저 '위시 올' 카드는 국내 가맹점 이용 시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 없이 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 위시'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이면 ▲ KB 페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 음식점·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금액 10% ▲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 30% 등의 할인 혜택을 각각 월 최대 5,000원 한도로 제공한다.
특히 이 카드는 '먹는데 진심(배달·커피 5%할인)', '노는데 진심(택시·커피 5%, 영화관 30% 할인)', '관리에 진심(미용실·스포츠·온라인서점·올리브영 등 5% 할인)' 등 3종의 '더욱 진심서비스' 중 1개를 선택해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2인 이상의 생활비 소비 패턴에 특화한 '아워 위시' 카드는 '우리를 위한 선택' 신청 시 마트, 백화점, 동네생활 등 3개 영역 중에서 1개를 선택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5%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연회비는 위시 올 카드가 2만원(모바일 단독카드 1만4,000원), 마이 위시 및 아워 위시 카드는 1만5,000원(모바일 단독카드 9,000원)이다.
한편 ‘위시’ 시리즈 카드는 환경보호를 위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로 환경호르몬이 포함돼 있지 않고, 업계 최초로 환경부 인증을 받은 소각폐기 시에도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에코(Eco)형 카드 플레이트가 기본형으로 반영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위시 시리즈는 함께하는 우리 모두를 위한 가장 필수적인 혜택만 모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 여정을 고려해 고객이 자연스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와 환경까지 생각하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씨아이테크, 엠오디 흡수합병…AI 헬스케어 플랫폼 사업 본격화
- KB국민카드,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판매
- NH농협은행, 영농철 맞아 충남 당진 육묘장서 일손돕기 실시
- 릴리바이레드, 신제품 ‘이슬잔광 컬렉션’ 올리브영 단독 출시
- KB국민은행, 7억 달러 규모 선순위 글로벌 채권 발행
- 신한은행, 외국인 고객 대상 급여송금 환율 우대 이벤트
- 우리금융, 은행×증권 협업…CIB시장 공략 나선다
- KB국민은행,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업체 대상 600억원 규모 금융지원
- 코스피 2550선 부근 보합권 등락…코스닥 상승 출발
- LG생건, 아쉬운 미국 사업 성과…'중립'-한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