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건기식 '위 밸류' 온라인 면세점 입점…"온·오프라인 판매채널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22-11-28 09:48:19
수정 2022-11-28 09:48:19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경동제약은 '위 밸류' 제품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경동제약은 올해 하반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위 밸류' 론칭을 통해 캡슐형 홍삼제품인 '레드진생'과 기억력 개선제 '메모리필'을 출시했다. 전국의 약국에서 판매 중이며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하고 마케팅도 강화할 계획이다.
레드진생은 기존에 포 제형으로 유통되고 있는 제품들과 달리 캡슐 제형으로 진세노사이드(인삼 속 사포닌) Rg, Rb1, Rg3를 25mg 함유해 면연력 증진, 피로 해소, 혈액흐름 개선, 갱년기 여성 건강 등에 효과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영업망을 활용한 오프라인 판매 위주에서 온라인 면세점 입점 등을 통해 온라인 판매채널을 적극 확장 중"이라며 "온라인 유통망 확대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해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제약은 지난 2012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위드 출시 이후 10년만에 위 밸류 브랜드를 론칭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2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3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4“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5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6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7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8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9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10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