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2022 부산조경정원박람회’참가
公社 주요사업 소개와 조경사업의 우수성 홍보
맞춤형 BMC주택 상담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조경협회가 주관한다.
행사는 15개의 정원작품과 꽃길, 포토존 등 다양한 전시물을‘전시존’을 통해 선보인다.
또 정원조경 분야 우수기업들이 조경분야의 새로운 트렌드를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관련 상품의 상담과 구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조경 50주년 기념 세미나와 조경학과 졸업작품전, 손바닥 정원 경진대회, 컵정원만들기 등 시민과 조경인이 함께하는 행사들도 진행된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 차나무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사는‘BMC가 만드는 도심 속 녹색 랜드마크’라는 주제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주요 조경사업에 대한 홍보판과 영상물, 포토존을 기획 전시해 공사 조경사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특히 박람회를 찾은 시민들의 관심이 높은 공사의 행복주택, 임대주택, 에코델타시티 공공분양주택 등에 대해 해당 업무 담당자들이 현장에서 진행하는‘맞춤형 BMC주택 상담서비스’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또 즉석에서 사진을 찍어서 기념품으로 증정하는 포토이벤트, 유아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바람개비 만들기, 풍선만들기 등의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사 김용학 사장은“부산의 그린인프라 조성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 앞으로도 일상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녹색공간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jo571003.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A5' 내달 1일부터 사전계약
- 2신한은행, 외국인 고객 대상 급여송금 환율 우대 이벤트
- 3진에어, 5월 30일부터 인천~칭다오 운항 재개
- 4우리금융, 은행×증권 협업…CIB시장 공략 나선다
- 5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 6S-OIL,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1억2000만 원 후원
- 7KB국민은행,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업체 대상 600억원 규모 금융지원
- 8큐리언트, 美 AACR서 아드릭세티닙 임상 1상 최종 결과 공개
- 9KT, 계명대학교에 ‘멀티 AI 플랫폼’ 제공…"맞춤형 학습·업무 지원"
- 10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U+tv 콘텐츠 프로모션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