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제 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 성황리에 종료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모비데이즈가 주최한 ‘제 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 공모전이 시상식을 끝으로 성료됐다고 13일 밝혔다.
수상작은 △광고기획부문 ‘트렁크쇼 IN 소스라이브’ △광고콘텐츠부문 ‘SAME BUT DIFFERENT’ 등 총 5개 작품이 선정됐다.
모비데이즈는 마케팅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가 및 실무진과 대학생 인재들이 참신한 아이디어와 가능성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올해 처음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광고기획부문, 광고콘텐츠부문, 애드테크부문을 나눠 출품작을 접수 받았으며, 각 후원 기업인 애드저스트, 드롭박스, 모비두의 페인포인트(Pain Point·고충)를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기 위한 대학생들의 노력이 담긴 작품들이 응모됐다.
창의성(독창성), 주제적합성, 논리성(전달성), 종합완성도를 기준으로 2차에 걸쳐 현업 실무진과 후원사 전문가들이 심사해 총 5편을 선정했다. △광고콘텐츠부문 대상은 드롭박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완성도를 보여준 옥외광고 제작물 ‘SAME BUT DIFFERENT’ 외 2작품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대학생들의 드롭박스 활용기를 담은 영상콘텐츠 ‘Create your life’ △우수상은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영상콘텐츠가 차지했다.
△광고기획부문 대상은 트렁크 쇼라는 컨셉으로 모비두 소스라이브앱에 대한 분석력을 보여준 ‘트렁크쇼 IN 소스라이브’ △최우수상은 소크라테스의 네 행복을 알라라는 컨셉을 활용한 ‘소스라이브가 소스라치는 행복을 전하게 될 기획서’가 차지했다.
이날 시상식은 국내 최대 규모 마케팅 컨퍼런스 맥스서밋에서 최종 PT세션과 함께 진행됐으며, 수상자들에게는 총 1,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모비데이즈 관계자는 “처음으로 실시한 공모전임에도 후원사와 대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다"며 "앞으로 마케팅 업계 손꼽히는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도 더 많은 대학생 지원자들이 더 좋은 작품으로 도전해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 BNK부산은행,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사랑나눔 걷기대회’ 후원
- 하나은행, 군인 전용 비대면 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2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3“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4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5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6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7‘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8“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9'등불 아래 피어난 여성 평화의 메시지'
- 10박정하 국회의원, 부론산단 내 기업 이전시 과세 감면 연장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