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멕시코에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 오픈…중남미 시장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2-10-05 11:11:07
수정 2022-10-05 11:11:07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전자가 중남미 지역 최초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을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 개장했다고 5일 밝혔다.
월 평균 200만명이 방문하는 대형 쇼핑몰인 '페리수르'에 위치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냉장고·식기세척기·오븐레인지·세탁기·건조기·청소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을 한 자리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싱스 연동을 통한 홈 라이프 서비스도 체험 가능하고, 후안 라타피, 엘 차 등 현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특별 패널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3일(현지시간)에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을 초청해 멕시코 최초 플래그십 매장 개장 기념 행사를 진행키도 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7월 비스포크 냉장고를 출시하며 멕시코에서도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열고 최근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 10월에는 전자레인지와 가스 오븐레인지, 청소기까지 출시하며 비스포크 가전의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경래 삼성전자 멕시코법인 CE부문 상무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은 다채로운 색상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기능으로 멕시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오픈한 플래그십 매장을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비스포크 홈의 가치를 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中 허쩌시 쥐예 공필 모란화, 서울서 한중 문화관광 산업 교류의 장 열어
- 에코야 얼스, 기후행동기회소득 앱과 친환경 실천 보상 파트너십 체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서 K-뷰티 팝업 성료
- “150건 이상 기업 미팅 진행”…셀트리온, 바이오USA서 해외 파트너십 강화
- 대웅제약, 최신 반지형 혈압계 ‘카트 온’ 출시한다
- 효성,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에 위문금 전달
-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외국인 직원 대상 '한글 안전 골든벨' 개최
- HD현대오일뱅크, 쉘과 '고성능 윤활기유' 시장 본격 진출
- 플레이스, 노경완 팀장 2025 상반기 '우수팀상' 수상
- 클렌즈주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CJ 온스타일 앵콜 방송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엔지니어링공제조합, 금융지원 업무협약 체결
- 2정기명 여수시장, 일본 방문해 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박차
- 3임실군, 상반기 신속집행 '총력'…심민 군수 직접 점검 나서
- 4남원경찰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 발대식 개최
- 5임실군, 성수산 자연휴양림 '산림레포츠시설' 준공 박차
- 6김기용 여수해경서장, 태풍 대비 관할해역 안전대책 점검 나서
- 7여수시, 본청사 별관 증축 건립 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 8여수시, 여름철 장마·폭염 대비 안전 점검 회의 개최
- 9순천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도시로... 문화·관광·산업까지 선도
- 10여수해수청, 개장 전 해수욕장 시설 집중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