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감사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 주방가전 시장에 '화이트 인덕션' 시대를 연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을 맞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스포크 인덕션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강력하고 스마트한 조리 기능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올해 삼성전자가 판매한 전기레인지 3대 중 2대가 비스포크 인덕션인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2022년형 비스포크 인덕션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신제품을 구매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가스 쿡탑 또는 전기레인지를 반납하면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또 화이트 상판과 함께 다채로운 비스포크 색상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올해 신규 색상인 글램 이브닝 코랄과 모닝 블루를 포함해 그레이·핑크·피치·베이지·바닐라 등 행사 모델 구매 시 추가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020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비스포크 인덕션은 블랙 상판으로 제한됐던 기존 인덕션의 고정관념을 깨고 화이트 상판과 감각적인 색상의 전면 조작부로 구성된 화이트 인덕션 시장을 새롭게 열었다.
2022년형 비스포크 인덕션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강력한 화력과 지름 28cm의 대형 용기에도 골고루 열을 전달하는 '듀얼링 대화구'를 적용하는 등 우수한 조리 성능까지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 간편함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밀키트·간편식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으로 스캔하면 비스포크 인덕션으로 온도ㆍ시간 등 최적의 조리값을 보내주는 '스캔쿡' 기능 등 다양한 '스마트쿡' 기능을 선보이며 '홈쿡'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인덕션은 국내에 '화이트 인덕션' 트렌드를 만들며 지난 2년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앞선 디자인과 기능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