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배우 이주빈과 함께한 뷰티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8-05 09:37:33
수정 2022-08-05 09:37:3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배우 이주빈과 함께 매거진 싱글즈 9월호에서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뷰티화보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화보 속 제품은 오는 8일 공개되는 아워글래스의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아워글래스의 글로우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브랜드 최초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마치 조명을 사용한 것처럼 화사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베일 프라이머와 신제품 앰비언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본연의 광채를 살린 글로우 피부 표현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한 색조 메이크업을 배제해 여배우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여성가족재단 창립 20주년…‘비전 2035’로 미래 도약
- 2부평~장고개 도로 개설 지연…환경·민원에 '난항'
- 3하남시의회, '미사경정장' 반환 요구…“사행시설은 그만”
- 4카카오뱅크, 태국 가상은행 인가 획득…내년 본격 영업 예정
- 5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정보시스템 재난․재해 모의훈련 강평회 개최
- 6대구행복진흥원, 노래 동아리 '피날레' 버스킹 공연 진행
- 7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 예방 특별교육 진행
- 8수성구, ‘수성구형 우수어린이집’ 4개소 선정
- 9국민연금의 경고?…해킹사태 SKT 주주권 행사 예고
- 10‘IPO 도전’ 무신사, 자회사 16곳 중 13곳 ‘적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