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MZ세대 공략…'유후와 친구들' 유튜브 채널 개편
증권·금융
입력 2022-08-04 14:31:13
수정 2022-08-04 14:31:13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MZ세대 공략을 위해 '유후와 친구들' 유튜브 채널 개편에 나선다.
오로라월드는 공식 개편된 유튜브 유후 오피셜 채널을 통해 ‘유후피디아(YooHoopedia)’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유후피디아'는 ‘유후와 친구들’을 바탕으로 한 공식 유튜브 시리즈다. 이번에 개편 출시되는 유후피디아는 8월 4일부터 유튜브 채널(YooHoo: the Official Channel)에서 매주 수요일 업로드되며, 내년도 상반기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유후와 친구들’은 2019년 아시아캐릭터 최초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애니메이션 ‘출동! 유후 구조대’로 방영된 바 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2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3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4“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5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6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7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8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9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10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