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 2022’ 수상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FSN은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가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 2022'에서 3개 부문에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이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CJ제일제당의 소셜 마케팅을 담당한 성과를 인정받아 총 3개 부문에서 입상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프로젝트를 통해 ▲콘텐츠 혁신대상과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최우수상을, CJ제일제당 햇반 프로젝트를 통해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애드쿠아가 콘텐츠 혁신대상을 수상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공식 유튜브 채널은 '음식 그 이상의 가치를 나누다'라는 브랜드 정신을 소비자 친화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MZ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푸드 컬쳐 콘텐츠로 소통하며 호평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비비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애드쿠아인터렉티브 김미라 이사는 “비비고가 잘 쌓아온 브랜드 가치를 매력적으로 보여주면서 타 식품 브랜드와 차별화를 가져갈 수 있는 전략에 집중했고, 브랜드 담당자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한 소비자에 집중한 콘텐츠 가이드 정립 및 비주얼 전략이 좋은 성과를 끌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브랜드는 진정성을 담아 자신만의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야 하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억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돼 있다’ 시즌3 연재 개시
- 2포스코그룹, 美 현지서 AI 대전환·한미 협력방안 논의
- 3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4대구일시청소년쉼터 ‘다온’, 위기청소년 곁으로 달려간다
- 5수성아트피아, '브라비 솔리스트 앙상블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 6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7광주 광산구의회, 금호타이어 화재 조속한 대책 마련 촉구
- 8"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9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10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