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덴프스’광고 유튜브 백만뷰 돌파
증권·금융
입력 2022-07-19 09:04:01
수정 2022-07-19 09:04:01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배우 공유와 함께한 덴프스 브랜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게재 5일만에 총 조회수 백만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와함께, 같은 기간 온라인 자사몰의 제품 판매가 전주 대비 약 47%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광고업계에서 브랜드 광고 영상이 단기간에 백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평가하고 있다”며 “덴프스 론칭 이후 꾸준히 구축해온 브랜드 파워와 배우 공유가 가진 신뢰도와 파급력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배우 공유와 함께한 브랜드 광고 영상은 덴프스의 브랜딩 캠페인인 ‘탁! (TAK) 캠페인’을 알리는 첫 콘텐츠다. 해당 영상은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덴프스 브랜드 철학에 발맞춰 덴마크어인 ‘TAK (탁, 고맙습니다.)’을 주요 요소로 활용했다.
임성빈 에이치피오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덴프스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사업영역과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과정에서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