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글로벌 뷰티 박람회서 브랜드 어워즈 선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바자르가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MOPROF North America(이하 ‘COSMOPROF NA)’ 참가해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어워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SMOPROF NA’에 참가해 ‘COSMOPROF Awards’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COSMOPROF Awards’ 파이널에 이름을 올린 에이바자르의 ‘멜라컨트롤 화이트닝 아이패치’(이하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오르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2022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에이바자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눈가주름 관리부터 쿨링, 기미 케어까지 하나의 패치로 다양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 아이케어 제품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작년 9월 홈쇼핑 런칭 후 홈쇼핑에서만 200만장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해당제품은 홈쇼핑, 올리브영, 면세점 등 국내 유력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미국·캐나다 등 북미권 등 해외시장을 확대해 수출에도 힘쓸 계획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OSMOPROF Awards’는 제품의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항목에서 업계 브랜드사, 유통사, 디자이너, R&D 등 다수의 전문가들이 심사해 ‘Makeup’, ‘Natural & Organic’, ‘Skin Care’, Tools & Devices’, ‘Hair’ 등 5개 카테고리 부문에서 파이널(Final)을 선정해 어워즈를 수여한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2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3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4“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5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6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7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8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9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10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