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子 코펜하겐 레서피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증권·금융
입력 2022-07-14 08:58:50
수정 2022-07-14 08:58:5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의 펫 브랜드 자회사 ‘코펜하겐 레서피’가 고양이 관련 신제품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대에 나섰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오는 15일 ‘고양이 에센셜 캡슐’ 3종을 정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고양이의 특성과 영양적 균형을 위해 코펜하겐 레서피만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된 고농축 액상사료로, 원료와 효과에 따라 △대즐링나이트(Dazzling Night) △로맨틱드림(Romantic Dream) △타임투피(Time to Pee)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코펜하겐 레서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고양이 에센셜 캡슐은 예민한 고양이의 기호성을 완벽하게 맞추기 위해 더 많은 시간과 복잡한 개발 과정이 필요했다”며 “고양이를 키우는 반려인들의 섬세한 감성도 고려해 제품 네이밍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고양이 에센셜 캡슐은 오는 15일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 공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