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2-07-06 16:22:47
수정 2022-07-06 16:22:47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모비데이즈는 6일 디지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The Creative)’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모비데이즈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 오프라인 컨퍼런스로, 지난 6월 30일부터 이틀 간 서울 서초구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개최됐다.
틱톡, 클래스팅, 한국티즈, 태그바이, 애드저스트, 파이온코퍼레이션 등이 후원사로 나선 이번 컨퍼런스는 다양한 구성원들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해 상생 성장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
크리에이티브 전문 기업들이 참여해 상호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컨퍼런스에 참석한 광고주들은 최신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 부문대표는 “3회째를 맞이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대한민국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관련 의제를 설정하고 발전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했다”라며 “코스닥 상장과 더불어 디지털 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가들과 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 BNK부산은행,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사랑나눔 걷기대회’ 후원
- 하나은행, 군인 전용 비대면 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2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3“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4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5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6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7‘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8“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9'등불 아래 피어난 여성 평화의 메시지'
- 10박정하 국회의원, 부론산단 내 기업 이전시 과세 감면 연장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