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ASIA, 2022 아시아-태평양 Top 10 디지털 마케팅 기업 선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FSN은 자회사 FSN ASIA가 ‘마테크 아웃룩(MarTech Outlook)’이 선정한 2022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 Top10 디지털 마케팅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FSN ASIA의 선정 이유에 대해 마테크 아웃룩은 "FSN ASIA가 제공하는 마케팅 서비스들이 시장에서 권장하는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주요 마케팅 기업 경영진, 마테크 아웃룩 연구팀 및 자문위원단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마케팅 업계 전문가들이 기업의 관련 퍼포먼스를 면밀히 분석한 결과, 아태 지역 Top 10 기업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FSN ASIA는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국내를 비롯해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에 걸친 아시아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디지털 마케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및 애드테크 기반 마케팅 자회사를 통해 아시아 지역 원스탑 크로스 보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창현 FSN ASIA 대표이사는 “지난 2015년부터 꾸준히 글로벌 확장을 진행해 온 FSN ASIA의 마케팅 역량을 글로벌 마테크 전문지로부터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애드테크와 크리에이티브의 균형적인 발전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테크 아웃룩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을 중심으로 업계 전문가들이 분석한 마케팅 테크 산업의 최신 동향과 솔루션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전문지이다. 지난해에는 미국 Top 20 디지털 마케팅 기업을 선정한 바 있으며, 아태지역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hyk@sea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2대구일시청소년쉼터 ‘다온’, 위기청소년 곁으로 달려간다
- 3수성아트피아, '브라비 솔리스트 앙상블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 4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5광주 광산구의회, 금호타이어 화재 조속한 대책 마련 촉구
- 6"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7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8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9“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10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