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식품, 보험과 만났다…hy, 한화손해보험과 맞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전문기업 hy가 한화손해보험(이하 ‘한화손보’)과 고객 건강 증진을 위한 상호협력체계 구축에 나선다.
hy와 한화손보는 유통과 보험을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정기배송 서비스와 결합한 보험 상품 출시를 골자로 한다.
협약식은 김병진 hy 대표이사 및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플라자 호텔에서 열렸다.
협약을 계기로 hy 정기배송 신청 고객에게 한화손보 미니보험 가입 혜택을 오는 7월부터 무료 제공한다. 보장 기간이 1년인 상품으로, 일반 암 진단비, 소화기간 암 진단비를 보장하는 전용 보험 상품이다.
양사는 신규고객 확보를 위해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을 활용한다. 한화손보 FP가 고객 응대 시 사용하는 모바일 쿠폰으로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교환할 수 있다. 위·장·간 건강 제품으로 구성되며 금액 내에서 타제품으로 변경 가능하다.
향후 양사는 각사의 온·오프라인 플랫폼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hy의 온라인몰 프레딧 구독 서비스와 연계한 온라인 전용 보험을 출시한다.
김병진 hy 대표이사는 “온·오프라인에 강점이 있는 두 회사의 업무협약으로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데이터를 결합해 고객 건강 증진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