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센디오, 제작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한국·북미 동시 개봉
증권·금융
입력 2022-06-08 09:55:57
수정 2022-06-08 09:55:57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아센디오가 8일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늘 오전 11시에 제작보고회가 온라인으로 열릴 예정이다.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방진호 작가의 인기 원작 소설 ‘죽어도 되는 아이’를 영화화한 액션 작품이며 한국•북미에 동시 개봉한다.
이번 영화는 제24회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 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호평을 받고, 유럽과 아시아 국가를 포함한 총 48개국에서 선판매한 쾌거를 연달아 이뤄 전 세계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아센디오 관계자는 "이번 영화는 아센디오가 제작사로서의 역량을 한층 더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한국 영화의 칸 영화제 수상에 따라 전 세계에서 K-콘텐츠에 관한 집중이 기대되는 시기에 의미 있는 작품을 추가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에이치아이, 필리핀서 5200억원 규모 CFBC 보일러 수주
- 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BC카드, 다날과 결제 인프라 협력…선불카드 사업 확장
- 한국투자증권, 제12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 KB국민카드, KB Pay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 NH농협카드, 국내 전가맹점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
- 신한카드, ‘SOL트래블데이’ 개최…FC서울 경기서 이벤트
- 케이뱅크, 디즈니와 손잡고 ‘궁금한 적금’ 시즌3 선봬
- 메리츠증권, 고액자산가·리테일 법인 대상 PIB센터 출범
- 코스피 2550대서 강보합 출발…코스닥 보합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비에이치아이, 필리핀서 5200억원 규모 CFBC 보일러 수주
- 2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3부산시, 셰프들과 함께 '가스트로 도모 : 부산의 미래' 개최
- 4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5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6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7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8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9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10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