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위키드와이프와 콜라보

LG전자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12일까지 와인 큐레이션 플랫폼 ‘위키드와이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기간 중 성수동에 위치한 위키드와이프 그로서리 스토어 또는 다이닝바에 방문하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신제품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매주 금·토요일에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 셀러로 셀러링한 와인과 언셀러링한 와인을 비교 시음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스타그램에 위키드와이프 팝업 스토어 방문을 인증한 고객에게 위키드와이프에서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와인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위키드와이프에서 볼 수 있는 신제품 대용량 모델은 기계적 움직임 없이 주변 열을 흡수하는 반도체 열전소자 냉각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을 줄이고 와인 맛은 균일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 온도는 1℃ 단위로 미세 조절이 가능하며 와인의 종류에 따라 상·하칸 온도를 각각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과 단열 성능이 뛰어난 다중 글래스 도어를 탑재해 빛과 온도에 민감한 와인을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특히 LG 씽큐(ThinQ) 앱에 연동하면 현재 보관 중인 와인의 종류와 수량, 보관 기간을 바로 조회할 수 있고, 테이스팅 노트도 작성할 수 있다. 여기에 약 1.300만 건의 정보를 보유한 글로벌 와인 사이트 ‘와인서처’와 제휴를 통해 와인의 전면 라벨을 스캔하면 와인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병 모델부터 121병 모델까지 총 5종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인 크리스탈 포레스트 그린, 크리스탈 베이지, 크리스탈 핑크 등 다양한 컬러가 적용됐으며, 온라인 브랜드샵(OBS)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