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코펜하겐 레서피, ‘마켓컬리'서 흥행"
증권·금융
입력 2022-05-12 08:38:50
수정 2022-05-12 08:38:5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자회사 ‘코펜하겐 레서피’가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마켓컬리’에 대표 제품 2종을 론칭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와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국내 여러 이커머스 플랫폼들로 공급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지난 9일 유기농 프리미엄 사료 ‘베이스푸드’와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액상 사료 ‘에센셜 캡슐 6종’을 마켓컬리에 공식 론칭했다. 특히, 6종의 에센셜 캡슐이 하나씩 담긴 ‘웰컴팩’과 에센셜 캡슐과 사료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도 함께 출시했다.
코펜하겐 레서피 관계자는 “지난 4월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를 알린 후 단시간에 많은 소비자들이 당사 제품을 찾고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이번 마켓컬리에서의 뜨거운 인기는 온라인상에서 코펜하겐 레서피의 브랜드 인지도가 성공적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재 마켓컬리뿐 아니라 카카오톡 등 소비자 접점이 가장 가까운 채널들을 중심으로 온라인판매 경로를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원료와 최고의 품질을 계속해서 고수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에서 중학개미로? 美 주춤하자 中 '주목'
- '대주주 리스크' 벗은 빗썸…내년 목표로 IPO 속도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증자의 늪
- 비트맥스, 대규모 CB 찍어 비트코인 줄 매수 반복
-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 카카오페이, 제주항공과 여행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제휴 협약 체결
- iM뱅크,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헌혈자 초청 프로축구 관람 행사 실시
- 우리금융, 한국전 참전 필리핀 용사 후손에 장학금 전달
- 우리FIS 아카데미, 4시 수료식 개최…차세대 금융IT리더 88명 배출
- iM금융그룹, 대구콘서트하우스와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