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제로 음료'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5-09 10:35:45
수정 2022-05-09 10:35:4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작년 12월 출시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전국 170여개 매장에서 일 평균 약 3만개씩 판매되며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탄산음료 수요가 본격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0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는 기존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보다 가벼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존 버거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를 강조하면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동아ST, 美 학회서 EGFR 표적 단백질 분해제 비임상 결과 발표
- SKT, 유심 대란…"유심교체 온라인 예약시스템 개통"
- 동대문엽기떡볶이, 푸드트럭 이벤트…“1만6000명 소비자 만났어요”
- KT, 반려견 가족 위한 초대행사 '펫밀리데이' 개최
- “제주에 폭삭 빠졌수다”…대한항공, 제주행 마일리지 특별기 운영
- 셀트리온, 美 AACR서 다중항체 신약 ‘CT-P72’ 전임상 성과 공개
- 삼성전자, 키자니아 ‘갤럭시 AI’ 체험 공간 강화…"부산, 신규 오픈"
- 한국토요타, ‘보령·AMC 국제 모터 페스티벌’ 참가
- 에어서울, 일본 소도시 ‘배틀 트립 프로모션’ 진행
- 에어프레미아, 신입 객실승무원 50명 이상 채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아ST, 美 학회서 EGFR 표적 단백질 분해제 비임상 결과 발표
- 2케이뱅크, 디즈니와 손잡고 ‘궁금한 적금’ 시즌3 선봬
- 3메리츠증권, 고액자산가·리테일 법인 대상 PIB센터 출범
- 4SKT, 유심 대란…"유심교체 온라인 예약시스템 개통"
- 5코스피 2550대서 강보합 출발…코스닥 보합권
- 6기업은행, 비이자이익·대손 부담 감소…1분기 호실적-NH
- 7동대문엽기떡볶이, 푸드트럭 이벤트…“1만6000명 소비자 만났어요”
- 8KT, 반려견 가족 위한 초대행사 '펫밀리데이' 개최
- 9“제주에 폭삭 빠졌수다”…대한항공, 제주행 마일리지 특별기 운영
- 10셀트리온, 美 AACR서 다중항체 신약 ‘CT-P72’ 전임상 성과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