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오는 16일 워터월드 재개장…청소년(소인) 대상 1만원 특가 프로모션 등
호텔‧콘도 객실 + 워터월드 2인 이용권 패키지 최대 34% 할인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가 시설 보수 및 청소 등 고객맞이 준비를 마치고 오는 16일부터 워터월드 운영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에 위치한 하이원 워터월드는 국내 워터파크 중 4번째로 큰 규모인 5만 1,038㎡(약 1만5,000평)이며, 그 중 실내 부분은 가장 큰 규모인 2만 5,024㎡(약 7,570평)로 고객들에게 여유롭고 쾌적한 환경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는 개장과 동시에 가족단위 이용객을 주 타겟으로 한 실내 패밀리존을 먼저 개장하며, 5월 아일랜드 존을 시작으로 7월 포세이돈 존까지 실외 시설도 모두 오픈 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시즌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했던 이색텐트를 재운영하여 실/내외 카바나와 함께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 할 예정이며, 기존 4코스를 기본으로 이용해야 했던 힐렉스 프로그램도 개별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여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 고객 중심의 운영을 강화했다.
하이원은 워터월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장일부터 5월 2일까지 모든 청소년(소인) 고객을 대상으로 종일권을 1만원에 판매하며, 모든 입장객에게 선베드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및 콘도 객실과 워터월드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도 최대 34% 할인된 금액으로 연중 상시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조강희 리조트본부장은 “최근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휴장을 반복하는 동안 다시 찾아 주실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며 “올해는 거리두기 완화로 일상회복이 기대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하이원 워터월드에서 더위를 식히며 힐링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내일 유채꽃 축제 개막...'드라마 같은 꽃밭'
- 2SKT 유영상 “위약금 등 3년간 7조원 손실 예상”
- 3‘시총 5위’ 한화에어로…올해 K9·천무로 수출 ‘날개’
- 4두산에너빌·대우건설, 체코원전 계약 지연 ‘촉각’
- 5카카오, 1분기 실적 ‘주춤’…‘카나나’ 돌파구 될까
- 6'저속노화'에 외면받는 탄산음료…목표주가 '줄하향'
- 7동양생명 새 대표에 성대규 단장 물망…우리금융 선택은?
- 8고창군, 고향사랑기부제 ‘5월 1+1+1 통큰이벤트’ 진행
- 9'IPO 삼수생' 케이뱅크의 고심 …시장 냉각기·건전성 관리 변수
- 10GS리테일 ‘아픈 손가락’ 요기요…적자탈출 어쩌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