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뱀미디어 "K-STAR, 4월 봄 개편...자체 콘텐츠 강화"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내 대표 콘텐츠 그룹 초록뱀미디어는 1일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가 오리지널 콘텐츠를 앞세워 봄 개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최근 방영을 시작한 MBN과의 공동제작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2편이 주목된다.
방영전부터 큰 화제와 이슈를 모았던 <고딩엄빠>는 10대에 부모가 된 고등학생 엄마, 아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OTT 인기프로그램 상위권을 차지하며 매 회차 시청률도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야구 역사의 한 획을 그었던 레전드 스타들의 화려한 복귀를 진정성 있게 담아낸 ‘은퇴 번복 버라이어티’ <빽 투 더 그라운드>도 지난 29일 첫 방송 이후 야구 덕후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딩엄빠>와 <빽 투 더 그라운드>는 매주 화요일 밤 8시와 9시 40분에 각각 방송된다.
올 상반기에는 탄탄한 제작능력을 갖춘 ‘초록뱀미디어’의 구작들도 만나볼 수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 51.9%를 기록한 <주몽>과 한국판 슈퍼 히어로의 유쾌통쾌 퓨전 사극 <전우치>, 시트콤 인기를 부활시킨 ‘거침없이 하이킥’등 많은 사랑을 받은 명작들도 함께 편성하여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케이스타 관계자는 “초록뱀미디어의 뛰어난 제작역량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경쟁력 있고, 퀄리티 높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 편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