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서비스 더블유클럽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3-18 10:39:40
수정 2022-03-18 10:39:40
정의준 기자
0개

더블유클럽(W클럽)은 TV CF를 제작, 방송광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블유클럽’은 기존 소개팅어플의 단점인 회원검증의 부재, 가짜회원, 연락두절 및 약속파기, 비매너 등의 문제와 결혼정보회사 이용 시의 부담을 해결하기 위해 출범된 매칭서비스로 론칭 후 빠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건을 돌파하였으며, '앱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 대상에 선정되는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업체 측은 이번 광고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제작되었으며, ‘더블유클럽’의 장점들을 간결하면서도 명확하게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자연스러운 만남이 어려워진 상황에 대안이 될 수 있도록 하면서도 ‘더블유클럽’이 신뢰도 높은 매칭서비스라는 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TV CF를 제작, 송출하게 됐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만남보장 정책을 시행하며 회원의 검증과 매칭, 약속 잡기, 만남 후 평가까지 검증된 많은 싱글 남녀가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점을 강조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블유클럽의 TV 광고는 현재 JTBC, tvN, 채널A 등 주요 종편 채널 및 주요 지역 광고와공식 사이트 등을 통해서도 공개된 상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