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유현주 프로와 재계약..."12일 GS홈쇼핑서 기미패치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현주 프로와 브랜드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H&B) 자기관리형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선정한 것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골프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MZ세대'인 20~30대 젊은 골프 인구가 대거 유입되면서 야외 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노출을 우려하는 고객들이 증가해왔다.
에이바자르는 이들 고객층을 주요 타겟으로 수년간 쌓아온 프리미엄 패치 제품의 운영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해 기미패치를 선보이며 홈쇼핑, 올리브영, 코스트코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시켰다. 리프팅 마스크팩에 이어 기미패치 역시 브랜드 주력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대표는 “지난 한해 유현주 프로의 브랜드모델이 이번 골프패치 제품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브랜드 모델 재계약을 했다”며 “앞으로도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골퍼들의 피부까지 생각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바자르는 오는 3월 12일 오후 12시 40분 GS홈쇼핑에 리뉴얼된 기미패치를 출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방송인 박미선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GS홈쇼핑 고객들로부터 큰 공감대를 형성한 바 있어 이번 런칭 방송에도 함께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