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탠바이미 '댄스 챌린지' 연다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가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인스타그램의 숏폼 동영상플랫폼 릴스(Reels)를 활용한 LG 스탠바이미 댄스 챌린지를 연다. MZ세대의 취향과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동영상 댄스 챌린지를 활용해 스탠바이미의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알리는 차원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페이지에서 최근 댄스 경연방송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비, 뤠이젼, 송희수 등 유명 안무가 3명과 배우 김희정씨가 선보인 LG 스탠바이미 댄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들은 ▲화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하고 ▲터치만으로 조작이 가능하며 ▲주변 기기와 간편하게 화면을 연동해 사용하고 ▲무빙휠로 이동이 자유로운 제품의 차별화된 폼팩터에서 착안한 안무를 선보였다.
댄스 챌린지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먼저 LG 스탠바이미 댄스를 따라 춘 다음 여기에 스탠바이미를 알리는 나만의 아이디어를 더해 자신만의 영상을 촬영한 후 정해진 해시태그를 입력해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참가자들이 응모한 영상의 ‘좋아요’ 개수와 스탠바이미를 알리는 나만의 아이디어 점수를 합산해 내달 10일 최종 우승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높은 점수를 받은 참가자들에게는 LG 스탠바이미(1명), 백화점 상품권(20명), 커피교환권(100명)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김선형 상무는 “MZ세대 고객 취향을 고려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中 허쩌시 쥐예 공필 모란화, 서울서 한중 문화관광 산업 교류의 장 열어
- 에코야 얼스, 기후행동기회소득 앱과 친환경 실천 보상 파트너십 체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서 K-뷰티 팝업 성료
- “150건 이상 기업 미팅 진행”…셀트리온, 바이오USA서 해외 파트너십 강화
- 대웅제약, 최신 반지형 혈압계 ‘카트 온’ 출시한다
- 효성,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에 위문금 전달
-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외국인 직원 대상 '한글 안전 골든벨' 개최
- HD현대오일뱅크, 쉘과 '고성능 윤활기유' 시장 본격 진출
- 플레이스, 노경완 팀장 2025 상반기 '우수팀상' 수상
- 클렌즈주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CJ 온스타일 앵콜 방송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산업은행, 남부권 총 3500억 규모 지역성장지원펀드 출자사업 공고
- 2신한은행·엔지니어링공제조합, 금융지원 업무협약 체결
- 3정기명 여수시장, 일본 방문해 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박차
- 4임실군, 상반기 신속집행 '총력'…심민 군수 직접 점검 나서
- 5남원경찰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 발대식 개최
- 6임실군, 성수산 자연휴양림 '산림레포츠시설' 준공 박차
- 7김기용 여수해경서장, 태풍 대비 관할해역 안전대책 점검 나서
- 8여수시, 본청사 별관 증축 건립 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 9여수시, 여름철 장마·폭염 대비 안전 점검 회의 개최
- 10순천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도시로... 문화·관광·산업까지 선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