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수상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FSN(214270)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으로 크리에이티브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애드쿠아가 진행한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은 이번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부문 최우수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 달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소셜미디어 부문 최우수상 등까지 수 차례 수상 행진을 이어오며 총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제고하고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송민호를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 사원’으로 변신시켜 MZ세대 사이에 ‘가상 세계관’ 트렌드를 형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정건영 애드쿠아 공동대표는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고, 올해 많은 수상까지 이어져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소셜 채널 운영의 틀을 깨고, 크리에이티브 한 캠페인들을 선보여 가며 항상 성장하는 애드쿠아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공동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은 매년 온라인 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광고를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