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브랜드 앰버서더에 ‘존 레전드’ 선정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가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브랜드 앰버서더에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John Legend)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는 올 연말까지 존 레전드와 함께 ‘레전드의 선물: 시그니처(Legendary Gift: the SIGNATURE)’ 캠페인을 펼친다.
존 레전드는 11일 유튜브(Youtube), 애플뮤직(Apple Music), 아마존뮤직(Amazon Music), 스포티파이(Spotify) 등에 캠페인을 위해 만든 연말 시즌송 ‘You Deserve It All’을 공개했다. 노래 제목에서와 같이 가사에는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 음원은 존 레전드와 美 싱어송라이터 메간 트레이너(Meghan Trainor)가 함께 작곡했으며 그래미상을 수상한 라파엘 사딕(Raphael Saadiq)이 제작을 맡았다.
이어 그는 드류 키르쉬(Drew Kirsch) 감독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이달 중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와인셀러,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LG 시그니처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LG전자는 내년 초 존 레전드가 美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여는 와인행사에도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LVE(Legend Vineyard Exclusives) 브랜드로 와인 시장에 진출한 그가 와인의 온도와 습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주는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우수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존 레전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LG 시그니처와 함께 하게 돼 기대된다”며 “LG 시그니처가 올 연말 집안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존 레전드가 LG 시그니처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제품의 미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그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