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서 특별 전시회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가 超(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 논현 쇼룸에서 특별 전시회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유명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해 기획됐다. 주제는 '가을아, 천천-히 : Fall Slooow-ly>'이며, 오는 27일까지 선보인다. 나난은 쇼룸의 외관과 실내 공간을 모두 하나의 새로운 캔버스로 활용해 낙엽, 벼, 감 등 가을 소재로부터 영감을 받은 작품을 전시했다.
LG전자는 사계절 중 유독 짧게 느껴지는 가을을 천천히 음미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 풍경을 감상하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쇼룸 공간과 작품을 조화롭게 연출했다.
쇼룸 외관은 가을 벼와 짚단으로 장식한 공간에 감과 기와로 꾸민 대문을 보여준다. LG 올레드 비디오월 사이니지가 설치된 1층 라운지에는 낙엽이 떨어지는 영상과 함께 6,000여 개의 낙엽 오브제를 쌓아 만든 언덕 형태의 작품을 선보였다. 3층 ▲다다 ▲포겐폴 ▲한샘 키친바흐 공간에는 낙엽과 코스모스 오브제로 만든 샹들리에와 테이블보 등을 전시했다.
한편 LG전자는 2017년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문화 공간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을 개관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까시나(Cassina)’,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공동 전시회를 여는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전개해 왔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이버, 지속가능 성장 방향성 담은 ‘2024 통합보고서’ 발간
- 최태원 SK 회장 "정부가 AI 수요자 돼달라…5조 시장 가능"
- 휴메딕스,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 ‘엘라비에’ 체험 파티 성료
- 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환기청정기 부문 1위
- 코웨이라이프솔루션-BnH세무법인 맞손…시니어 컨설팅 제공
- 네이버 지도, ‘자동 목적지 추천’으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
- 롯데케미칼, 수처리 분리막 공장 시노펙스멤브레인에 매각
- 中 허쩌시 쥐예 공필 모란화, 서울서 한중 문화관광 산업 교류의 장 열어
- 에코야 얼스, 기후행동기회소득 앱과 친환경 실천 보상 파트너십 체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서 K-뷰티 팝업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태원 SK 회장 "정부가 AI 수요자 돼달라…5조 시장 가능"
- 2네이버, 지속가능 성장 방향성 담은 ‘2024 통합보고서’ 발간
- 3휴메딕스,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 ‘엘라비에’ 체험 파티 성료
- 4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환기청정기 부문 1위
- 5코웨이라이프솔루션-BnH세무법인 맞손…시니어 컨설팅 제공
- 6BNK부산은행 중소상공인 상생 지원 업무 협약 체결
- 7네이버 지도, ‘자동 목적지 추천’으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
- 8우리銀, ‘Rising Leaders 300’ 5기 32개사 최종 선정
- 9롯데케미칼, 수처리 분리막 공장 시노펙스멤브레인에 매각
- 10산업은행, 남부권 총 3500억 규모 지역성장지원펀드 출자사업 공고
댓글
(0)